[신규오픈] 현대에이치티 일상의 리듬을 바꿔 줄 공간, 커피와 아이디어가 만나는 Cafe 107 사내카페 오픈!
최고관리자
0
192
09.24 15:36
매끈한 스테인리스 바가 돋보이는 현대HT 사내카페 'Cafe 107'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인테리어에 감각적인 레드 포인트가 인상적입니다.
지하 1층이지만 탁 트인 출입구로 들어오는 햇살은 사내카페의 따뜻한 조명으로 이어져 아늑한 느낌을 주는데요.
매장에는 업무로 쌓인 긴장을 풀면서 캐주얼하게 쉬어 갈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이 곳곳에 놓여져 있고 안쪽에는 좀 더 프라이빗한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대HT 사내카페는 임직원뿐 아니라 외부인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손쉽게 주문한 커피 한잔으로 부담 없이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죠.
사내카페는 과거의 탕비실처럼 폐쇄적인 공간이 아닌 기업의 가치를 대외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커피집단이 단순한 오픈 컨설팅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기업과 소통하며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담으려 노력하는 이유 또한
닫힌 복지가 아닌, 열린 복지로 더 큰 가치를 끌어당기기 위함입니다.
사내카페를 오픈하기까지는 여러 가지 준비 과정이 있지만 메뉴 세팅에 있어서, 시음회나 시식회 같은 자리를 마련하여 기업 임직원분들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또, 이렇게 세팅된 메뉴에 시즌이나 트렌드에 따라 업데이트되는 신메뉴와 수시로 정비되는 신상 베이커리 라인업은 매일 똑같은 일상, 매일 방문하는 나만의 카페에서 색다른 티타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누군가는 커피를 사러 외부로 나가는 길이 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바람을 쐬게 해 준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벗어나야만 리프레시가 되는 회사에서 보내는 직장생활이 정말 이상적인지는 다시 생각해 봐야 할 지점입니다.
회사에 머무르면서도 양질의 휴식을 취하고 업무 효율을 증진시키는 것이야말로 기업과 임직원이 윈윈하는 이상적인 직장생활 아닐까요?
커피집단은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을 추구하는 현대HT와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맞춤형 복지 파트너로서 함께하려 합니다.
더 나은 기업 문화에 대한 고민, 사내카페가 해답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